4개월 전

아틀레(ATELE), 40년 명장의 비스포크 브랜드

웨딩21 매거진 창간 25주년기념 이벤트
웨딩21 매거진 창간 25주년기념 이벤트

아틀레(ATELE)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로, 청담본점을 비롯해 국내외 20여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image.png.jpg

 

이 브랜드는 슈트 브랜드 아틀레, 여성 정장 아틀레 로제, 그리고 하이엔드 브랜드 아틀레 시그니아까지 '예술적 가치'를 지향하는 옷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아틀레의 강점은 40년 패턴 명장의 기술력에 있습니다. 자체 패턴 연구소와 공장을 운영하며, 업계 최초로 미국 진출과 3D 시뮬레이션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아틀레는 고객만족도 1위를 비롯한 다수의 타이틀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아틀레의 최상위 하이엔드 브랜드인 '시그니아'는 본점 사옥 3층의 독립된 공간에서 단독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틀레는 대중성과 더불어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틀레의 비스포크 서비스는 고객 개개인의 체형과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제작을 제공합니다. 숙련된 장인들의 손길로 완성되는 아틀레의 옷은 착용자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품격 있는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웨딩 의상을 선택할 때에도 아틀레의 비스포크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새롭게 인생을 시작하는 특별한 날, 아틀레와 함께 자신만의 스타일로 빛나는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더 자세히 보기는 매거진에서...]

 

 

아이두
😍 "i do"라고 말하는 것은 결혼하는 사람과 평생 함께하겠다고 서약하는 것!

15
0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글 인기글 뉴스 검색 알림